스플렌디노 부산 센텀점은 28, 29일 양일간에 걸쳐, 카벤디쉬 비스포크 트렁크쇼를 개최한다. 팀의 수장 “신희철” 마스터테일러는 영국 저명한 테일러샵들이 위치한 새빌로우 ‘Savile row’ 거리에서 동양인 최초 헤드커터 ‘Head Cutter’를 역임 하였으며, 지난10년 이상의 제단 경력과 검증된 기술로 이미 해외에서 검증되었고, 국내 젊은 유망주로 평가 받고 있다.
카벤디쉬 비스포크팀은 슈트의 정교함과 세밀한 기술만을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맞춤은 옷이 신체에 입혀지는 느낌이라면, 카벤디쉬 비스포크는 신체와 옷이 어울러져 생동감 있도록 움직임을 묘사한다. 영국 현지 기술을 동양인 체형에 맞도록 재해석하여, 탄생된 맞춤 슈트 제도법은 스플렌디노 브랜드의 고유 기술로 평가받고 있으며, 라인에 굴곡을 최소화 하며, 옷의 형태를 근사하고 클래식 하도록 변화 시킨다.
가을 성수기를 맞이하여 진행하는 만큼, 이번 부산 트렁쇼의 예약 문의도 뜨겁다. 시간대별 예약 고객만을 구성하여, 소수 VIP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스플렌디노는 압구정 본점 외 강남점, 한남점, 건대점, 인천점, 부천점, 수원점, 청주점, 세종점, 천안점, 전주점, 목포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센텀점, 부산화명점 등. 전국지점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스플렌디노 부산 트렁크 쇼의 자세한 예약 문의는 스플렌디노 센텀점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