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된 가운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선 지역 감염이 일어나 불안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공적 마스크 5부제가 실시되어 마스크 공급에는 그나마 숨통이 트였으나 휴대용 손 소독제나 손 소독제를 만들 수 있는 의료용 알코올이 연일 품절을 기록하며 필요한 사람들도 쉽게 제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다.
비누와 물을 사용해 손을 닦으려면 한 번에 30초 이상의 시간을 들여야 하고 2~3시간마다 한 번씩 손을 닦아야 하기 때문에 잦은 접촉과 자극으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약해질 수 있다. 일상 생활 하다, 갑자기 화장실로 달려가 손을 씻기에는 불편함이 크기 때문에, 간편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손 소독제가 필요한 것이다. 이에 강남맞춤정장으로 유명한 스플렌디노 압구정 본점은 3월 계약자 1천명 전원에게 ‘닥터 탑 손 소독제’와 ‘울트라브이 에탄파워 손 소독제’ 중 택1을 증정 하기로 결정하며 고객의 불안심리 해소에 앞장섰다. 에탄올 함유량이 현저히 적은 저가의 손 소독제와 달리, 에탄올이 68% 함유되어 있어 소독이라는 제품 본연의 목표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다. 또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 해도 부담감이 적다. 단 10초만에 손의 위생을 지킬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업무를 보거나 집안 살림을 하면서도 편히 사용 될 수 있다.
스플렌디노 압구정 본점 측은 “매장 내의 청결과 고객 안전을 위해 매장에 비치할 만한 손 소독제를 찾던 중 손 소독제 본연의 역할에 가장 충실한 ‘닥터 탑 손 소독제와 울트라브이 에탄파워 손 소독제를 협찬 받게 되었다. 증정용 손 소독제는 의 넉넉한 용량이기 때문에 당분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모두가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현명하게 극복 할 수 있기 바라며, 고객을 위한 위생에 철저히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현재 스플렌디노 압구정 본점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였고, 방문한 고객이 마스크를 미착용 했을 경우에도 무료로 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맞춤 예복 상담 등을 진행할 때에도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지난 주에는 매장 전체 방역을 실시하는 등 청결한 매장 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