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복이 주류를 이루는 요즘, 다시 맞춤정장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맞춤정장 업체는 수원맞춤정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주고 있지만 고가의 맞춤정장을 구입한 후, 기성복과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해 의문을 품는 소비자도 적지 않다. 스플렌디노 수원점은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신념 하에 하이퀄리티를 지향, 소비자가 알아채기 어려운 부분까지 오랜 장인의 제법을 살려 수원맞춤예복을 제작한다.
스플렌디노는 영국의 전통적인 헤리티지적 제도법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봉제 방법을 개발했다. 많은 업체들이 ‘효율성’을 따지며 정장의 뼈대인 심지를 접착방식으로 부착하는 것과 달리 스플렌디노는 꼼꼼한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 심지를 봉제하여 개개인의 신체에 감기는 듯한 착용감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살린다. 40년 역사의 전통을 품은 브랜드다운 고집과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
냉혹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한 사람이 입고 먹고 사용하는 모든 것이 그 사람의 품격을 대변하곤 한다. 스플렌디노 수원점은 결혼식을 위한 턱시도 제작부터 화려한 순간에 맞는 수원맞춤예복, 데일리 맞춤정장까지 다양한 수트 라인업을 보유, 언제 어떤 자리에서도 주인공을 빛내준다. 스플렌디노는 국내 탑 배우들의 촬영 의상을 비롯, 연예인들의 레드카펫 의상까지 담당, 유명 셀럽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킨다.
여성 고객을 위한 블랑디노 브랜드 ‘쿠튀르라인’도 주목받고 있다. 여성만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해 전통적인 양장 제조 방식으로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봄 시즌을 맞이하여 드레이프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가지고,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킨 풍성한 실루엣의 드레스 디자인들도 눈길을 끈다. 웨딩 룩으로 여성을 위한 사랑스러운 컬러에 페미닌한 디자인들도 스플렌디노에서 경험 할 수 있다.
섬세하고 꼼꼼한 디테일과 세련된 실루엣으로 만족감과 감탄을 선사하는 스플렌디노 수원점은 10년 이상 경력의 디자이너 실장님이 직접 상담을 원칙으로 진행한다. 스플렌디노는 압구정 본점을 기점으로 수원점, 일산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각지 20개의 직영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