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비스포크 정장 전문 브랜드 ‘스플렌디노(SPLENDINO)’가 울산점 오픈을 기념,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스플렌디노 울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는 8월 말부터 10월까지 스플렌디노 비스포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스플렌디노의일반 정장을 구입하는 경우 맞춤 셔츠 2장과 고급 타이를 증정하며, 결혼을 앞둔 예복 고객에게는 턱시도 대여와 맞춤 셔츠를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로 지급하고 있다.
예복과 비즈니스 정장 또한 비스포크로 제작하고 있는 스플렌디노는 수트의 본토라 할 수 있는 영국의 감성과 기술력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 맞춤 정장 전문 업체다. 특히, 영국 런던의 고급 테일러샵들이 위치한 ‘Savile row’ 거리에서 동양인 최초로 헤드커터를 역임한 최연소 마스터 테일러 신희철이 스플렌디노의 수트 제작을 진두 지휘하고 있다.
신희철 마스터 테일러가 이끌고 있는 스플렌디노의 비스포크팀 ‘카벤디쉬’는 전통적인 영국의 테일러링 방식으로 제작된다. 영국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헤리티지적인 제도법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카벤디쉬 특유의 제도법과 봉제방식을 개발, 최상의 비스포크 수트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스플렌디노는 여성 고객을 위한 블랑디노 ‘쿠튀르라인’도 선보이고 있다. 쿠튀르라인은 여성 고객만을 위한 전통적인 양장 방식으로 제작해 고객에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섬세하고 꼼꼼한 디테일과 세련된 실루엣을 통해 여성 고객에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을 약속한다.
스플렌디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 런던 트렁크쇼와 프랑스 파리 트렁크쇼를 개최하며 지속적인 해외 트렁크쇼를 기획하고 있다. 서울 압구정에 본점을 비롯 강남, 한남, 건대, 인천, 부천, 수원, 청주, 세종, 천안, 전주, 목포, 대구, 부산센텀, 부산화명을 비롯해 중국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어 전국 지사망을 통한 AS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스플렌디노 울산점 오픈과 그 외 다양한 맞춤 정장에 대한 정보는 스플렌디노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